겨울나기2- 2019.ver


별쿠로먹은 이천햅쌀 프라푸치노 샷추가
듣던대로 토핑이 꿀이여


진짜 뚜레주르 복숭아케이크 주길까,,,,,,
.

여기 커피 더럽게 비싸구,,,,,,,





역시 고기가 젤 마디떠
아 이래서 어플깔았었지
역순으로 흐르다보니 스크롤 짱귀차늠ㅠㅠ.


어니언체다치즈 파니니던가? 요것도 마싯



바질페스토 들어간 파니니ㅠㅠ
근데 좀만 덜짜면 환상임
피클도준다



2초안에 잠수하신 눈사람 bye~

겨울나기 2019.ver

작년에 쓴 포스팅 날짜를보니 지금 시기와 하루차이늘 이맘때 쯤 맘이 헛헛했나봐진짜루 소오름,,,,,,,,그래서 겨울나기 다시 적어본다 최애래서 3갠가 4개째 먹는 스벅 포크커틀릿 샌디치 막 두꺼워서 뻑뻑한것도 내슈탈ㅠㅠ마지막 날이라 괜히 바닐라 블랙티 시켰건만 홍차맛이 더 나주든가 달든가,,,,, 애매한데 텁텁한게 5900원ㅎㅎ푸드코트 새로 리뉴얼했으... » 내용보기

.

내 마음을 안정적으로 담을 공간이 필요하다이상하게 이글루는 그런 안정감이 들어 » 내용보기

겨울나기 2

너무 내스타일맵기가 딱이다 이제 오리지널사고치즈따로 살필요 없겠다 사재기 해놔야지ㅎㅎ죽기전에 다 먹고 죽어야딩저 케익 너무나 맘에들어부러쓰얼그레이 럽럽친구님 사랑해 너무너무 마디또ㅠㅠ이거 진짜 환상ㅠㅠ 관자 럽럽딸깅딸깅도미노는 진리죠나베랑 스텔라두잔  짠짠뭐가 더 필요해여긴 맛없는게 뭐지,,,,,,친구1도 만족 그래서 친구2 또 데리고감역시 만... » 내용보기

목포 [독천식당]

아 연포탕을 못찍었다,,,,,,워낙 유명한집이긴한데 가격이 비싸다구 생각함,,,,,,,국내산이니까 그러려니 한다구해도ㅎ근데 맛은 좋았음 둘이가면 낙지비빔밥에 연포탕 하나가 딱일듯코롬방제과도 저번에 반해서 갔는데사람이 없는게 어째 쎄하다 싶더니 빵이 안나왔어ㅜㅜㅜㅜㅜㅜㅜㅡ내 새우바게트ㅜㅜㅜ » 내용보기


통계 위젯 (화이트)

01
2
367448